오버워치핵 Secrets

이런 세부적인 설정을 통해 자신만의 값을 찾아주시며 플레이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만들어 강제로 게임 크래시를 일으킴. 이 핵에 걸려서 크래시가 뜨면 피신고자에 대한 신고 처리가 되지 않고 신고자만 게임에서 튕기며, 다시보기를 들어가 한 차례 더 신고를 넣어야 하기 때문에 좀 더 오랫동안

다만, 원론적으로 당연히 해야 할 것만 했다는 것이 전반적인 평가가 우세한데, 공지사항에서 어떤 아이디의 어떤 방송인이 핵을 써서 정지당했는지 명확히 밝히지 않고 있어서 여론이 마냥 긍정적이지는 않다. 중국 스트리머에 대해 알고 싶지는 않지만, 최소한 누가 사용했는지는 명확히 박제했어야 한다는 것이 중론. 게다가 중국쪽 펍지 사이트에는 관련된 내용이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 것이 확인됐다. 명백히 중국의 잘못임에도 중국의 눈치를 보고 있다는 것.

이는 정식 출시 이후라고 다를 것 없...는 수준이 아니라 오히려 정식 출시된 이후가 얼리 액세스 시절보다 더 심각하다. 오죽했으면 유저들 스스로 '모든 비판이 핵에서 출발하고 끝난다'라고 할 정도로 문제가 심각하다.

핵쟁이에 대한 정지 조치 자체는 계속 이루어지고 있지만 수가 너무 압도적으로 많아서 모니터링 인력이 이를 감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무료 핵 프로그램은 롤헬퍼 종종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포함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개인 정보 유출, 계정 해킹, 그리고 기기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 기준으로 로드호그의 갈고리나 화살 등이 날라가다가 중간에 꺾인다. 히트스캔 영웅으로 사용 시 허공에 쏘는데 데미지가 들어간다. 유도탄핵과는 원리가 아예 다르다.

하나도 빠짐없이 다 터뜨려주는 모습입니다. 사이다를 마신듯한 청량감이 느껴지네요.

반동제어: 매크로가 따로 있으며 무반동 기능이 따로 있기도 하여 필요성이 없어 보이지만, 무반동의 열화버젼으로 무반동 기능의 효율를 낮추면 살짝 반동제어 효과가 난다.

핵쟁이들이 정지당할 때마다 새 컴퓨터나 메인보드를 구입할 수는 없을테니 모종의 우회 수단이 있다고 볼 수밖에 없는 상황.

중국쪽 기자들도 자국 스트리머들이 핵을 쓰고도 진 것에 대해 쪽팔린 줄은 아는 모양.

배틀그라운드가 발매한 이후부터 변치 않고 배틀그라운드 최대의 문제점으로 지적된다. 배틀그라운드가 오버워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배틀필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 슈팅 게임으로 등극하면서 당연하다는 듯이 핵이 등장했으며 핵이 창궐하자 유저들이 고통받기 시작했다.

) 핵의 경우 헤드샷 확률을 설정하여 랜덤하게 헤드샷과 몸샷을 섞어서 쏠 수 있다.

물론 언제 막힐까 또한 알 수 없는 것으로 그나마 예시의 파일들처럼 대놓고 '나 핵쟁이다' 하고 광고하는 초능력 배틀 핵조차 바로바로 막히지 않고 한참 걸리는 편인데, 눈에 잘 띄지 않는 에임봇 같은 것은 어떨까? 아마 막는 데에 기약이 없을 수도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